남자들의 고민 중 하나! 바로 수염이 아닐까요?
최근에는 남성들도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얼굴에 난 수염뿐 아니라 가슴, 배, 팔, 다리 등 제모에 대한 관심또한 함께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제모는 집에서 하는 자가제모, 숍에서 하는 왁싱, 병원에서 하는 레이저 제모가 있는데요,
털이 굵고, 단위 면적당 털의 양이 많은 남자수염은 고출력의 좋은 제모레이저장비를 선택해야 합니다.
올바른 레이저의 선택방법과 남자수염제모의 주의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제모의 방법 중 가장 보편화 되어있는 방법은 아무래도 집에서 하는 자가제모일텐데요,
자가제모는 면도 후 1~2시간 정도는 깔끔할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나면 푸르스름하게 털이 올라와 지저분한 인상을 줄 수 있으며,
면도기의 잘못된 사용으로 가려움, 붉음, 모공이 넓어짐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고,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점, 여드름이나 염증의 원인이 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남성들의 스트레스의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레이저제모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지고 시술을 받으시는 남성분들도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시술을 받으시는 분들이 증가함에 따라 부작용으로 고통받고 계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데요.
남성수염제모는 여성과는 달리 털이 굵고 뻣뻣하며, 단위면적당 털의 양이 많아 레이저제모가 어려운편입니다.
때문에 제대로 된 레이저 제모를 받지 않으면 금새 털이 다시 자라나고 화상, 염증 등의 위험이 있으므로 반드시 제모레이저 장비를 잘 알아보고 레이저제모를 받으셔야 한답니다.
제모레이저의 종류는 크게 다섯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 중 가장 효과가 좋고 안전하며 위생적인 제모레이저종류는 알렉산드라이트 방식의 아포지엘리트플러스, 아포지5500, 아포지플러스가 있는데요,
이 세가지 제모레이저 장비 중에서도 아포지엘리트플러스는 아포지5500, 아포지플러스의 업그레이드 장비로 가장 최신의, 최고가의 효과가 제일 좋은 레이저장비라고 할 수 있습니다.